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새해 기념 복주머니 후쿠부쿠로 개봉하기 첫번째, 모스버거x원피스 콜라보 (식사권, 티셔츠, 담요, 미니숄더백)

일본/일본다반사

by mizu-umi 2024. 1. 2. 21:02

본문

728x90

연말연시가 되면 일본의 수많은 가게에서 신청을 받는 후쿠부쿠로!

짝꿍 덕분에 모스버거와 원피스가 콜라보한 후쿠부쿠로를 손에 넣었다(?)

 



모스버거는 수령 기간이 이른 편이어서 12월 초에 신청하고 12월 말부터 받을 수 있었다.

저장해 놓은 글은 많지만(ㅋㅋㅋ) 연시니까 후쿠부쿠로 개봉기부터 올려본다🥰


 

럭키 박스

후쿠부쿠로 정면과 측면


후쿠부쿠로의 표지는 밀짚모자 해적단의 일러스트다.

참고로 앞 뒤 모두 같은 그림이었다.


상자를 열어보니!


식사권과 함께 굿즈들이 들어가 있었다😍

참고로 이 후쿠부코로의 가격은 5,000엔

콜라보 굿즈에 5,000엔분의 식사권이 포함되어 있다.

 

구매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

글을 올리는 오늘 모스 버거에 다녀왔다 ☺️

 

보통 콜라보 티셔츠 가격이 1,500~3,000엔 사이인 것에 더해

미니 숄더백이 1,000엔, 담요가 3,000~4,000엔 정도 하는 걸 생각하면

다 합쳐서 적어도 10,000엔짜리를 반값에 구했다는 셈이 된다.

 

사람들이 왜 럭키백이나 럭키드로우를 하는지 실감한 순간...🥺

 

구성품

 

짝꿍이 구매한 콜라보는

담요+미니 숄더백+식사권+티셔츠가 들어있는 박스였다.

 

 

담요 디자인은 위와 같다.

이렇게만 보면 마우스 패드 크기 같은데 

 

사이즈 비교샷(?)

 

중지에서 손바닥 끝까지의 걸이가 12cm인가...

암튼 그 정도밖에 되지 않으므로 상당히 크다는 게 실감이 난다...!

 

그리고 미니 숄더백.

 

 

숄더백은 내 손과 비슷한 사이즈로 매우 작다.

 

 

마지막으로 티셔츠!

처음에 로고만 보여서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는데

뒷면 프린팅이 정말 예쁘게 나왔다!

 

 

펼치지 않은 상태의 사이즈 비교샷은 의미가 없는 것 같지만,,,ㅋㅋㅋㅋㅋ

실제로 착용해 보니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핏이어서 매우 맘에 들었다.

 

여기서 티셔츠가 가장 맘에 들어서

티셔츠만 내가 갖기로 했다...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무튼 이렇게 첫 번째 후쿠부쿠로 오픈 끝!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